"사례금100,000원" (실종장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용인 한터-양지, 포항물회에서 양지로 빠지는 구길에서 양지면사무소 인근, 아시아나CC 인근

선선한님 | 2020.09.01. 11:20 | 등록번호 44,858 | 조회 1,610
9월 1일 화요일 오전 10시에서 10시40분 사이, 강아지 2마리를 미용하러 가는 길에 뒷자석 창문을 살짝 열어두었는데 열린 창문 사이로 뛰어내려 사라진 것을 뒤늦게 발견함.

실종동물 믹스견(말티즈 혼종) / 암컷 / 4살 / 이름(사랑이)
실종날짜 2020-09-01
실종장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용인 한터-양지, 포항물회에서 양지로 빠지는 구길에서 양지면사무소 인근, 아시아나CC 인근
연락처 선선한님, 전화번호(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특이사항 희고 곧은 털과 눈이 크고, 꼬리가 길고 털이 부드러우며 몸집이 살짝 있는 편이나 온순하다. 사진의 분홍색 목걸이를 실종 당시에는 빼고 있었음. 사랑이.

 

 

전단지, SNS공유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공고, 보호소, 동물병원 확인 )

 

댓글을 남겨주세요!

 

참고사항

  1. 초기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응이 중요합니다.
  2. 해당 지역과 인근 지역의 공고 내역은 매일매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실종과 구조시 대처방법네트워크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4. 전단지를 많이 배포하세요. 위의 전단을 프린트해 사용하세요. 가능한 컬러전단지를 배포하시기 바랍니다.
  5. 전단지를 반드시 돌려야할 곳 - 동물병원, 애견샵, 시(구, 군) 청, 주민센터, 지구대(경찰서), 소방서, 유기동물 보호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 학교
  6. 얼마 동안이나 실종된 개를 찾아보았습니까? 어떤 분은 하루 이틀이나 일주일 정도 개를 찾아보다 포기하는데, 개나 고양이는 적어도 6~8주(2달) 이상은 찾아볼 것을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