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금100,000원" (실종장소) 경기도 김포시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 대곶남로 수남초등학교 내려오는길 부근

정우영님 | 2021.01.17. 22:41 | 등록번호 45,471 | 조회 846
처음 사라졌을땐 예전에도 암컷 만나러3~4일 나간적 있었어서..그때처럼 또 돌아오겠지~했는데..벌써 4개월이됐네요.. 아이 찾으려고 몇십키로를 걷기도했고.. 주변사람들에게 이런강아지 보면 연락해주라고 울면서 빌기도했는데도 아직도못찾았어요..전단지는 하려했는데 중간에 막혔고.. 정말 늦은거알지만 지금이라도 다시 보고싶어요.. 다시한번만 안고싶어요 제발요 보시면 말씀해주세요 제발..제가 학생이라서..사례금은 많이못드려요하지만 지금 아이 찾으려고 모아둔 돈이 있어요..제발.. 아니면 데려가셔서 키우셔도 돼요.. 이아이만 안전하고 행복하게해주신다면.. 제가 이아이가 있었을때 잘해줬다고는 못말하겠지만..외양간이라도 고치고싶어요... 지금은 정말 행복하게 해줄 자신있어요..

실종동물 믹스견(말티푸 말티즈+푸들(푸들에 더 가까움) / 수컷 / 6살 / 이름(코코)
실종날짜 2020-9-15
실종장소 경기도 김포시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대벽리 대곶남로 수남초등학교 내려오는길 부근
연락처 정우영님(이메일발송), 전화번호(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특이사항 가슴팍쪽에 하얀털이있어요.. 귀쪽에 미용을 잘못해서 5mm정도 잘린곳이있고..또 꼬리끝부분에 털이 많아요 지금은 잘모르겠지만..

 

 

전단지, SNS공유 ( 경기도 김포시 공고, 보호소, 동물병원 확인 )

 

참고사항

  1. 초기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응이 중요합니다.
  2. 해당 지역과 인근 지역의 공고 내역은 매일매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긴급 알림을 사용해보세요. 찾을 가능성이 많이 높아집니다.
  4. 전단지를 많이 배포하세요. 위의 전단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시거나, 컬러전단지인쇄를 주문해서 배포하시기 바랍니다.
  5. 전단지를 반드시 돌려야할 곳 - 동물병원, 애견샵, 시(구, 군) 청, 주민센터, 지구대(경찰서), 소방서, 유기동물 보호소,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 학교
  6. 얼마 동안이나 실종된 개를 찾아보았습니까? 어떤 분은 하루 이틀이나 일주일 정도 개를 찾아보다 포기하는데, 개나 고양이는 적어도 6~8주(2달) 이상은 찾아볼 것을 권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