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동물분양 | 임시보호포함

임보중인새끼고양이 가족찾습니다

4월1일에 생후1~2일정도된 새끼냥이 구조해서 임보중입니다 새끼고양이라 손 많이 갑니다 끝까지 잘키워.. New (1)

임보중인새끼고양이 가족찾습니다

4월1일에 생후1~2일정도에 구조해서 임보중입니다 새끼고양이라 손 많이갑니다 끝까지 잘 키워주실분 찾.. New

고양이 제보합니다

노란색에 흰색이 섞인 고양이이고 엄마 한마리와 새끼 2마리가 있습니다. 엄마가 가끔 자리를 비우면 새끼들만 놀곤 하며 복대동 60-3번지에서 3마리가 주거주를 합니다. 일주일전에 엄마 고양이가 원통형 띠를 허리에 끼고 다녔는데 오늘보니 복수가 찬듯 .. New

어여쁘고 사람좋아하는 삼색냥이의 가족을 찾습니다.

작년 10월쯤 공사현장에서 구조(당시 약 2개월 예상)한 고양이의 새 가족을 찾습니다.. 제가 키우고 싶.. New (1)

임보중인새끼고양이 가족찾습니다

4월1일 버려진 고양이 발견해서 임보중입니다 첫번째사진은 구조 다음날사진이고 2번째랑3번째는 현재사.. New (2)

예쁜 치즈냥이 새가족을 찾습니다

안락사를 앞두고있어 제가 임보를 하고있고 숫컷이예여~!!잘놀고 잘싸고 건강합니다.애교도 많고 벌써 엄.. (1)

임보중인 고양이 새 가족을 찾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를 발견했는데, 사람을 너무 좋아하고 사람한테 만져지는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계속 달.. (2)

새 가족을 찾습니다

탯줄도 안떨진 아이들을 구조하게되서 임보하고 있어요 지금은 태어난지 3주정도 됐네요 너무너무 이뻐요.. (2)

새 가족을 찾습니다

탯줄도 안떨어진 아이들이 버려져서 구조후 임보하고 있어요 좋은가족을 찾습니다

치즈의 새 가족이 되어주세요

종류: 코리안 숏헤어(치즈) 나이:1~2살 추정 구조일: 24년 3월 12일 성별: 여아(중성화 x) 접종: x 집 ..

[구조견] 임보중인 민국이의 새가족을 찾습니다

임시견명 : 민국 견종 : 진도개 호구 추정 성별:수 나이: 현재 5개월추정 아이는 23년12월14일 제주대인.. (1)

아기고양이 미미를 사랑으로 돌봐주실 분 찾아요

안녕하세요. 길에서 살던 아기고양이 미미의 따뜻한 집을 구해요! 미미는 8개월 정도로 추정되는 예쁜 .. (2)

새 가족을 찾습니다.

진도믹스이고 암컷/8키로 정도 아이에요. 집근처 초등학교에서 발견되었고 겁은 많지만 너무 착하고 순..

새 가족을 찾습니다.

래브라도리트리버 색상:블랙 암컷 연령:9살 중성화X 대소변가림 똑똑함. ***-****-**** 연락주시면 사진가능합니다.

가족같은 고양이 좀 찾아주세요..

3월9일경 갈마동300번지에서 고양이 키우는데 고동색 고양이가 살짝 열려있는 문을 통해서 나갔습니다.. ..

가족같은 고양이 좀 찾아주세요..

3월9일경 갈마동300번지에서 고양이 키우는데 고동색 고양이가 살짝 열려있는 문을 통해서 나갔습니다.. ..

따뜻하게함께 행복해주실분♡

아주 춥고 바람부는 날 집앞 화단에서 3일동안 울고만있던 아기냥이 구조해서 접종도다맞추고 일단은 임..

새 가족을 찾습니다.

벵갈고양이를 키운적이 있던지라 애착이 너무 가네요.꼭 데려오고 싶습니다.

뱅갈 길고양이 여아 (중성화 됐어요)

창고 근처에 살던 고양이 입니다.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 친구라서 애교가 많아요! 털도 다른 고양이에 비.. (1)

안녕하세요 진돗개 입니다.

네눈박이 진돗개 5개월댄 공주님이에여. 활발 하고 애교도 많구 순진해여 접종은 모두 마쳣으며 몸무게..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