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성공담 | 이렇게 찾았어요!

그아이 맞아요~

실종신고후 보호소에 올라온 그아이 사진 보내주면서 닮은것같다고 빨리 연락해보라는 모르는 분의 카톡을 받고 공고중으로 뜬 사진보는데 집나간 우리애였어요. 급한일이 있어서 이튿날 못가고 그다음날 갔는데 가서 확인할때까지 기다림이 정말 길었죠... (1)

실종7일만에 저희 강아지를 찾았어요!

월요일 새벽…태풍이온다고 비가 많이내리던날 집문이 열려 새벽 탈출 첫날 산책로 동네 안돌아 다닌곳은 없이 돌아다닌것같아요. 온라인을 통해 올리수 있는곳은 다 올렸어요. 맘카페/당근마켓/강사모/지역카페/지역모임오픈카톡/종합유기보호센터/동물보.. (1)

실종 7시간 후 찾았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아지 키우면서 처음으로 아이를 잃어버렸는데 이 사이트 덕에 심리적으로 많이 의지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잠시 들릴 곳이 있어 10분 정도 차를 비운 사이 아이가 열린 창문으로 뛰어내렸더군요 정말 심장이 쿵하고 내려앉.. (2)

3개월만에 찾았습니다

전단지의 힘이 큰거 같아요^^ 제가 글같은건 잘 안 남기지만 저처럼 맘고생 누구보다 격어서 알기에 올.. (2)

일주일만에 돌아왔어요.

8월 7일 밤 12시경에 집 밖으로 나갔다가 8월 15일 아침 집으로 돌아왔어요. 똘똘한 데다가 진도견이라 혹시 돌아올 수도 있다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속이 타고 있었는데 제 발로 들어왔네요. 숲으로 다녔는지 온 몸에 진드기가 붙어있고 많이 돌아다녀 ..

3일만에 울 여름이 찾았어요ㅠㅠㅠ

8월11일에 집문틈으로 나가서 실종됐었습니다ㅠㅠ 3일동안 계속 동네돌아다니면서 여름이 여름이 부르면.. (1)

3일 반 만에 고양이를 찾았습니다

7월 24일 토요일 아침에 친정엄마가 청소하려고 문 열어놓은 틈에 옥상구경갔다가 그대로 사라져버렸다고..

3일만에 찾았어요

이곳저곳 올리고 전단지도 붙혔는데 아무 연락이 없어서 금방은 못찾겠구나하는데 오늘 전단지보고 할머니가 연락주셔서 찾았어요 집이랑 그리 멀리 떨어지지않은곳이였고 빌라가 저희집이랑 비슷해서 들어갔었나봐요 처음 본건 어제였는데 냅두셨다가 다음..

강아지 4일만에 찾았습니다

비맞고 있는 아이를 좋은분께서 구조하셔서 데리고 계셨다가 sns보고 연락주셨어요…. 강아지 잃어버리신.. (1)

23일오후에 천둥소나기 내릴때 잃어버리구

25일새벽 1시50분가량 찾았습니다~^^ 잃어버린곳 주위로 500미터전후사방팔방 낮밤새벽안가리구 계속 찾.. (2)

잊어먹은지 7시간만에 찾았어여!!!

집근처 찾길에 있던 애기를 차가 다니고 위험해서 동내 착하신분이 칩 확인차 동물병원에 데려다 주셨데.. (2)

효리 찾았어요

어제 오후에 잃어버렸던 효리를 첫발견하신분이 119안전센터에 맡겨주셔서 보호중이었구요. 제가 여러동.. (2)

새끼고양이 한달만에 찾음

00년식 흔한 구형 아파트 2층 거주 0일째 : 예전에도 나갔다가 2일만에 들어온 적이 있어서 그냥 냅둠. 3일째 : 근처 계속 찾아다님. 7일째 : 근처 단지에 전단지 붙임. 2주째 : 계속 찾아다님. 목격전화가 왔는데 잃어버린 그날에 3층 계단에 앉아 있었다.. (2)

집 나간지 하루만에 찾았습니다ㅜㅠ

강아지가 어제 저녁에 집나가서 아무리 찾아다녀도 보이질 않았어요 정말 힘들었는데 다음날 구청에 실종.. (2)

이틀만에 돌아왔습니다.

없어진 동안 별생각이 다 들어서 걱정 걱정했는데 자주 놀러가던 옆집에 또 갔었는지 아저씨가 데리고 와 주셨어요. 그동안 굶고다녔는지 허겁지겁 먹더래요. 집으로 돌아오는 본능을 믿고 여러분도 기다려 주시고 빨리 찾으시길 빌겠습니다.

고양이를 찾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감사드립니다 이 사이트 덕분에 제보자님이 연락을주셔서 고양이를 찾았습니다 고양이는 잃어버리면 찾기어렵다고해서 걱정이많으실텐데요 저도 여러 검색어로 검색해봐도 시간이지나면 찾기어렵다고해서 죽지만말고살아있어라라는 심정으로 포기상태였..

샴 고양이 이틀만에 찾았어요

전단지 붙이고 고양이 목걸이도 해두었지만 가장 결정적인 것은 제보자님이 인터넷에 쳤을 때 여기 사이트가 올라와서 연락해주실수 있었던 것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갑돌이가 돌아왔어요

삼일만에 아파트 7층인데 찾아왔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1)

전단지 붙이고 하루만에 집에 왔어요^^

돌콩이 찾았어요~~~ 오늘 아침 없어졌던 장소근처에서 동네 캣맘분 보더니 달려오더래요.. 털상태가 깨끗한게 누가 데려갔다가 없어졌던 커피숍근처에 전단지 보고 데려다 준거같아요..전단지 붙이고 하루만에 왔어요..일주일 너무 힘들었네요..다행입니다.

애타게 그리던 초롱이를 드디어 찾았습니다.

2020.10.17일 계양산 산행중 잃어버렸던 초롱이를 2020.10.19일에 찾았습니다. 실종후 인터넷검색을 하던.. (1)